Strict Standards: Non-static method Soojung::addReferer() should not be called statically in /home/lifthrasiir/sites/sapzil.info/soojung/settings.php on line 79

Warning: Cannot modify header information - headers already sent by (output started at /home/lifthrasiir/sites/sapzil.info/soojung/settings.php:79) in /home/lifthrasiir/sites/sapzil.info/soojung/classes/Counter.class.php on line 63

Strict Standards: Non-static method Entry::getEntry() should not be called statically in /home/lifthrasiir/sites/sapzil.info/soojung/entry.php on line 51

Strict Standards: Non-static method Soojung::entryIdToFilename() should not be called statically in /home/lifthrasiir/sites/sapzil.info/soojung/classes/Entry.class.php on line 182

Strict Standards: Non-static method Soojung::queryFilenameMatch() should not be called statically in /home/lifthrasiir/sites/sapzil.info/soojung/classes/Soojung.class.php on line 55
TokigunStudio3 | 블로그: ex3lib 0.3

내용으로 바로 넘어 가기


TokigunStudio3

228 / 3282   


더 이상 이 블로그는 운영되지 않습니다. 새 블로그로 가 주세요.

ex3lib 0.3

2004/11/20 AM 10:15 | 개발/역공학 | 9 comments | 0 trackbacks | AllBlog: vote, to pocket

아래 글에 이어서 0.3 버전을 발표한다. 이 정도면 뭐 실제로 사용하기에 충분하다고 본다. 추가된 기능은:

- 여러 개의 파일을 명령줄에 한꺼번에 넣고 encoding/decoding 가능
- fixed 압축 방식 구현... 이미 있는 ex3 파일들 보니까 황당하게도 그냥 버퍼 크기 고정하고 그 안에서 replacement table을 만들어 쓰더군 orz (그것도 모르고 가변 크기 버퍼로 하려 했으니 나는 정말 바보다 T_T) 그럭저럭 효율이 좋은 편. -m fixed4000 과 같이 버퍼 크기 지정이 가능하며 기본값은 fixed2000이다.
- 퍼키 님의 slideconsole.py에서 따 와서 현재 상황 보여 주는 progress bar 만들었음. 남은 시간도 나오고 뭐 쓸 만 하다.
- ex3maketable 함수에서 일부 테이블이 에러 나는 거 수정함 -,.-
- 파일명에 와일드카드를 넣을 수 있다. "-e temp*.bmp -o temp*.ex3" 이렇게 주면 temp_blah.bmp는 temp_blah.ex3로, temp2.bmp는 temp2.ex3으로... 같이 자동으로 이름을 조정해 준다. (*의 갯수가 같고 ? 같은 걸 안 써야 이게 적용된다. 아니면 파일명에 .ex3만 붙고...) ex3 파일 안에 들어 있는 내부적인 이름을 쓰려면 #를 쓰면 된다. (예를 들어서 "-d *.ex3 -o output/#" 이렇게 할 수 있다. -e에서는 #가 전체 이름을 가리킨다.)

파일은 여기서 받을 수 있다. 파이썬 인터프리터가 필요하다는 건 당연한 소리니 제끼자(..)

11월 24일 수정: 공개 종료했음 -_-/

TrackBack URL: http://sapzil.info/soojung/trackback.php?blogid=211

Comment: Sarak (2004/11/20 AM 10:42)

언제 와도 전혀 알 수 없는 것들 ( -_-)
프로그래밍 가르쳐줘요 /-ㅅ-/;; 그럼 선배로 모시죠;

Comment: 토끼군 (2004/11/20 AM 10:50)

Sarak: Melty Blood라는 동인 게임의 데이터 파일 압축 프로그램입니다(...) 모 군이 부탁해서 만들어 준 거죠. 프로그래밍은 저도 잘 몰라서 orz

Comment: azurespace (2004/11/20 PM 12:48)

니마 이거 공개되면 곤란한데[...]

Comment: azurespace (2004/11/20 PM 12:50)

뭐, 토끼군이 만든 건데다 여기 찾는 사람도 많지는 않을 테니 상관없을까.

Comment: 토끼군 (2004/11/20 PM 04:25)

azurespace: 이런 썩어먹을 놈... -_- "토끼군이 만든 건데다"라서 어쩌라고 -_-+++ 1주일 쯤 냅뒀다가 삭제하려 했음.

Comment: azurespace (2004/11/20 PM 09:48)

뭐여, 내가 만든 거 아니니 배포하던 말던 상관없다는데.

Comment: 토끼군 (2004/11/20 PM 10:42)

.......그려 그려 (..) 관련 저작권자의 직접적인 요청이 없는 한 이런 종류의 자료는 1주일 후 삭제를 원칙으로 하고 있으니 뭐;

Comment: d3m3vilurr (2004/11/21 AM 12:58)

.....삭제전에 받아야겠군요:(

Comment: 토끼군 (2004/11/21 AM 01:17)

d3m3vilurr: 뭐 저 놈이 받아 갔으면 다 받은 거니까 지금 지워도 상관은 없죠. ;;;

Copyright (c) 1995-2005, Kang Seonghoon (Tokigun)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