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trict Standards: Non-static method Soojung::addReferer() should not be called statically in /home/lifthrasiir/sites/sapzil.info/soojung/settings.php on line 79

Warning: Cannot modify header information - headers already sent by (output started at /home/lifthrasiir/sites/sapzil.info/soojung/settings.php:79) in /home/lifthrasiir/sites/sapzil.info/soojung/classes/Counter.class.php on line 63

Strict Standards: Non-static method Entry::getEntry() should not be called statically in /home/lifthrasiir/sites/sapzil.info/soojung/entry.php on line 51

Strict Standards: Non-static method Soojung::entryIdToFilename() should not be called statically in /home/lifthrasiir/sites/sapzil.info/soojung/classes/Entry.class.php on line 182

Strict Standards: Non-static method Soojung::queryFilenameMatch() should not be called statically in /home/lifthrasiir/sites/sapzil.info/soojung/classes/Soojung.class.php on line 55
TokigunStudio3 | 블로그: Firefox Minesweeper Extension

내용으로 바로 넘어 가기


TokigunStudio3

1 / 3283   


더 이상 이 블로그는 운영되지 않습니다. 새 블로그로 가 주세요.

Firefox Minesweeper Extension

2005/02/17 PM 03:14 | 일상/재밌는 것들 | 12 comments | 1 trackbacks | AllBlog: vote, to pocket

Firefox Minesweeper Extension - Expert, Hexagonal tiles, Maximum 7 mines in a cell (15,961 bytes)

파이어폭스용 지뢰찾기 클론. 여기서 받을 수 있다. 물론 윈도우즈 지뢰찾기와 기능은 거의 유사하고 (랭킹 기능과 custom 모드가 없는 게 흠... 아. F2도 안 먹는다. orz) 헥사 버전과 다중 지뢰찾기(위에서 보듯이 한 셀에 둘 이상의 지뢰가 있는 경우)를 지원하기 때문에 지뢰찾기를 잘 하는 사람이라도 초심-_-으로 돌아 갈 수 있게 한다. 특히 다중 지뢰찾기의 경우 일반적인 지뢰찾기에서 통용되는 규칙 중 일부가 깨지기 때문에 꽤 어렵다. :S 지뢰찾기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추천할 만한 게임.

덤: XUL과 javascript만으로 만들었다는 게 더 기막힘.

TrackBack URL: http://sapzil.info/soojung/trackback.php?blogid=496

Trackback: Daybreakin Things (2005/02/18 PM 06:19)

육각 지뢰찾기 게임 + 한 칸에 여러개의 지뢰..

아쉽게도(?) Firefox 전용이긴 하지만, 매우 재밌는 게임을 하나 발견했다. (자세한 건 여기 참고) 육각 지뢰찾기 자체의 아이디어는 이미 전부터 있었지만, 지뢰 한 칸에 여러 개의 지뢰가 들어간다는 발상이 신선하다. 처음 보면 어려워보이겠지만 막상 해 보면 그리 어렵지는 않다. 다만 덧셈 암산을 잘 할수록 빨리 풀 수 있을 것이다. 음.. 한게임 지뢰찾기에 이게 적용되면 살짝 재밌겠는데? -_-;;

Comment: Simsim (2005/02/17 PM 05:13)

오호~... 벌집모양

Comment: 토끼군 (2005/02/17 PM 05:50)

Simsim: ...

Comment: azurespace (2005/02/17 PM 07:53)

익숙해진다면 사각형 모양보다 쉽겠군. 주변에 6개밖에 없잖아.

Comment: 토끼군 (2005/02/17 PM 08:09)

azurespace: 육각 지뢰찾기가 일반 지뢰찾기보다는 쉽긴 하지. (특히 클릭 미스가 적은 편...) 하지만 저렇게 한 칸에 여러 개 들어 가면 어떤 경우든 어렵기는 마찬가지.

Comment: Powring (2005/02/17 PM 08:28)

악, 머리아퍼

Comment: 토끼군 (2005/02/17 PM 08:30)

Powring: 제가 저 스크린샷 찍느라 한 시간 걸렸어요 (.......) 머리 빠개지는 줄 알았음.

Comment: daybreaker (2005/02/18 AM 01:26)

한 칸에 여러개의 지뢰가..-_-;;;; 대략 난감하군. 함 해볼까나

Comment: 토끼군 (2005/02/18 AM 01:38)

daybreaker: 파이어폭스 너 있잖아. 그럼 extension 깔아서 하면 되겠지. 단축키 안 먹는 게 가장 큰 흠이지만 (........)

Comment: daybreaker (2005/02/18 PM 06:03)

깔아서 해 봤음.. 생각보다 어렵지는 않던데.. (물론... 한칸에 들어갈 지뢰수가 많아질수록 머리 연산을 더 많이 해야 하긴 한다만..)

Comment: 토끼군 (2005/02/18 PM 06:15)

daybreaker: 내가 말한 게 그거야. 몇 가지 규칙이 깨지면서 거기로부터 유도된 법칙이 깨지는 거지. 예를 들어서 한 쪽 면에 3이 있을 경우 일반 지뢰찾기는 세 개 다 체크하면 그만이지만 다중 지뢰찾기는 그렇게 할 수 없지. (3 0 0이거나 0 2 1일 수도 있으니까)

Comment: daybreaker (2005/02/19 PM 06:28)

나도 다 깼다.. (트랙백 글로 오면 스크린샷 추가되어 있음)
다만 기록이..-_-;;

Comment: 토끼군 (2005/02/19 PM 08:37)

daybreaker: 한 번에 깼다니 대단하군; 근데 원래 지뢰찾기의 특성 상 한 번에 깨지 못 하는 경우도 종종 생기지. (저런 경우 더더욱 그렇고)

Copyright (c) 1995-2005, Kang Seonghoon (Tokigun)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