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BMSPlay 0.0004 계획
2004/10/11 PM 10:37 | 개발 | 0 comments | 0 trackbacks | AllBlog: vote, to pocket
- BMSPlay의 코드를 전체적으로 oop style로 뜯어 고치고 있다. BMS parsing/compiling 부분은 BMS/BMSNote 클래스가 전적으로 맡게 되고, 플레이어 부분은 BMSPlay 클래스가 맡게 된다. 지금 전자는 거의 끝났고 (하지만 extended bms spec 지원하려면 멀었-_-) 후자는 곧 작업에 들어 간다. 속도? 잘 날런지 의문이다.
- 계획했던 기능을 적용하기 위해서 BMS 클래스에 bisect를 사용한 임의 위치 이동 기능을 지원한다. self.read(position) 하면 해당 위치에서의 상태... 그러니까 bpm, 띄워져 있는 bga들, 재생해야 할 음악들 등...을 한번에 얻을 수 있다. (BMSNote.sound는 예외적으로 연속 재생할 때만 사용하고 나머지 때는 버린다. 당연한 거 아닌가...)
- 내부적으로 100 sequence 단위로 키 시퀀스를 둔다. mpeg의 key frame과 비슷한 역할을 한다고 생각하면 되겠다. (물론 보통 재생할 때는 그냥 이미 있는 걸 갖고 쓰지만)
자... 빨리 BMSPlay 클래스를 만들어야 하는데...
- 계획했던 기능을 적용하기 위해서 BMS 클래스에 bisect를 사용한 임의 위치 이동 기능을 지원한다. self.read(position) 하면 해당 위치에서의 상태... 그러니까 bpm, 띄워져 있는 bga들, 재생해야 할 음악들 등...을 한번에 얻을 수 있다. (BMSNote.sound는 예외적으로 연속 재생할 때만 사용하고 나머지 때는 버린다. 당연한 거 아닌가...)
- 내부적으로 100 sequence 단위로 키 시퀀스를 둔다. mpeg의 key frame과 비슷한 역할을 한다고 생각하면 되겠다. (물론 보통 재생할 때는 그냥 이미 있는 걸 갖고 쓰지만)
자... 빨리 BMSPlay 클래스를 만들어야 하는데..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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